연구회소개
학술행사
공지사항
비만대사연구학술지
연구회 간행물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인사말
[공지] 제7회 비만대사증후군연구회 춘계학술대회 안내 (4월 27일 토요일 부산 아스티호텔)
작성자관리자 작성일2024-02-05 조회수808
제7회 비만대사증후군연구회 춘계학술대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제7회 비만대사증후군연구회 춘계학술대회에서는 소아 청소년과 특정 집단의 비만 관리, 만성질환 관리의 최신 지견, 실전 비만치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세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소아 청소년 비만 탈출하기"세션에서는 소아청소년 비만 진료지침의 최신 업데이트를 비롯해, 상담 기법 및 약물 치료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가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특정 집단의 비만, 제대로 알기" 세션에서는 정신과 질환을 가진 비만 환자, 노인 비만, 여성암을 가진 비만 환자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와 관리 방법에 대한 강연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만성질환 관리의 최신 지견"에서는 당뇨병, 심부전, 만성 콩팥병 관리의 최신 지견과 "실전 비만 치료" 세션에서는 실제 임상 현장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비만 약물 치료와 영양 치료에 대해 실질적인 지식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또한, 2023년 비만대사증후군연구회 학술대회 포스터 연제발표 수상자들의 구연발표 세션과 논문 작성과 리뷰를 위한 연구윤리 세션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4월 27일 토요일, 부산에서 개최되는 비만대사증후군연구회 춘계학술대회는 비만 관련 최신 연구 결과와 치료법을 공유하고, 서로의 경험과 지식을 나눌 수 있는 귀중한 기회가 될 것입니다. 이번 학술대회가 더욱 의미있고 풍성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여러분들의 많은 성원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비만대사증후군연구회 회장 강지현 올림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