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회소개
학술행사
공지사항
비만대사연구학술지
연구회 간행물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인사말
[공지] 제6회 비만대사증후군연구회 추계학술대회 안내 (10월 21일 토요일 서울 더케이호텔 아트홀 3층 거문고AB)
작성자관리자 작성일2023-07-04 조회수3201


제6회 비만대사증후군연구회 추계학술대회에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2002년 창립된 비만대사증후군연구회는 대한가정의학회 산하 연구회로서 비만과 대사증후군에 대한 연구, 진료, 교육과 회원 간의 유대강화를 위해 다양한 학술행사의 개최, 정기간행물인 “비만대사연구학술지”의 발행, 비만치료 매뉴얼인 “알아두면 쓸모있는 비만치료” 발간 등 다방면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제6회 비만대사증후군연구회 추계학술대회에서는 연구자들의 성공적인 SCI 논문게재를 돕기 위해 Chat GPT를 활용한 의학논문 작성 방법과 SCI 논문 게재에 대한 실질적인 팁을 공유하는 간행위원회 세션이 마련되어 있으며, 해외연자 세션에서는 아시아 여러 국가에서 활동하는 비만과 당뇨병 치료의 전문가들을 초청하여 깊이 있는 강연과 토론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또한, 각 분야의 석학들이 비만치료와 비만합병증 관리에 대해 최신 지견과 풍부한 경험을 공유하는 학술 세션과, 연구회 회원들의 연구 성과를 발표하고 토의하는 포스터 세션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단풍이 가을 하늘을 물들이는 10월 21일 토요일, 서울 더케이호텔에서 열리는 제6회 비만대사증후군연구회 추계학술대회가 더욱 의미있고 풍성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여러분들의 많은 성원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비만대사증후군연구회 회장 강지현 올림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