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회소개
학술행사
공지사항
비만대사연구학술지
연구회 간행물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인사말
[공지] 존경하는 비만대사증후군연구회 회원 여러분들께
작성자관리자 작성일2023-01-01 조회수3390


존경하는 비만대사증후군연구회 회원 여러분들께

2023년 계묘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일년 동안 비만대사증후군연구회에 보내주신 많은 성원과 참여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2022년에 비만대사증후군연구회에서 개최되었던 학술대회, 연제발표, 전공의연수강좌와 간행연구세미나 등 여러 행사들을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임원진들의 수고와 노력으로 잘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여러가지 역할로 연구회에 참여해주신 회원분들과 고생하신 임원진들께 진심을 담아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또한 2022년에 창간된 비만대사증후군연구회의 한국어 오픈엑세스 상호심사 학술지인 비만대사연구학술지(Achieves of Obesity and Metabolis, AOM)의 발간을 위해 훌륭한 원고를 투고해주신 회원분들과 헌신적으로 수고해주신 간행위원회의 노고에 머리 숙여 심심한 감사의 말씀를 드립니다.

2023년도 제5회 비만대사증후군연구회 춘계학술대회는 AOASO joint symposium과 함께 3월 25일 토요일에 인천 더위크앤리조트에서 개최될 예정입니다. 회원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2023년도 새해에도 비만대사증후군연구회가 회원 여러분들의 학술이나 진료, 연구 역량을 강화하고, 후배 선생님들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23년 한 해가 토끼해의 기운을 받아 비만대사증후군연구회와 회원 여러분들의 힘찬 도약의 일년이 되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대한가정의학회 비만대사증후군연구회 회장 강 지 현 배상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