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회소개
학술행사
공지사항
비만대사연구학술지
연구회 간행물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인사말
[공지] 제5회 비만대사증후군연구회 춘계학술대회안내
작성자관리자 작성일2023-02-04 조회수3132

안녕하십니까?
다가오는 봄날 인천 을왕리 해변에 위치한 더위크 앤 리조트에서 2023년 제5회 춘계학술대회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번 학술대회에서는 학술위원회에서 비만의 주요 동반질환인 고혈압, 당뇨, 이상지혈증에 대한 최신 가이드라인을 정리하는 세션과 비만과 암에 대해 심도있게 정리하고 논의하는 세션을 준비했습니다. 또한 간행위원회에서는 간행위원회 세션을 마련하여 성공적인 논문작성 및 학술지 게재를 위한 노하우를 나누는 시간을 마련하였습니다.

Joint symposium 세션에는 현 AOASO 회장이신 김경곤교수님과 AOASO key member 분들을 모시고 아시아에서의 비만, 당뇨, 노인비만, 근감소증의 치료와 동남아시아에서의 비만 가이드라인에 대한 강의와 패널토의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런천 심포지엄에서는 대한비만학회 회장이신 김성수교수님을 좌장으로 현 가정의학회 회장이신 한성호교수님께서 비만관련 건강기능식품 임상연구의 실제라는 제목으로 연구 경험을 공유해주실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연구회의 신진연구자들이 그간의 연구성과를 발표하고 토의하는 포스터 세션도 준비되어있습니다. 다가오는 새봄 3월 25일에 인천 을왕리 해변에서 진행되는 춘계학술대회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비만대사증후군연구회 회장 강지현 드림

(등록을 희망하시는 분은 obesityms@soms.or.kr 로 메일주시면 개별 안내해드릴 예정입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수